공기업 · 한국주택금융공사 / 모든 직무
Q. 토익 점수 500점대
공단 지원할때 토익 500점대인데 이력서에 넣는게 좋을까요? 안넣으려해도 없는것보단 낫지 않나 생각이 들어서요ㅠㅠ
2026.03.19
답변 3
- 하하나린0417지멘스코전무 ∙ 채택률 100%
채택된 답변
안녕하세요 필수면 입력하시고 아니면 빼세요
-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∙ 채택률 99% ∙일치회사
채택된 답변
절대 넣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예 없는 것보다 낫다는 생각이라면 당장 접어주세요
- 탁탁탁기사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∙ 채택률 99% ∙일치회사
채택된 답변
저 같으면 절대 넣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게 절대 + 가 될 수 없는 점수 이기 때문에 절대 넣지 마십시오
함께 읽은 질문
Q. ncs 공부 도서 추천
ncs 공부는 처음이라 교재 추천 받고 싶습니다. 그리고 자격증은 어느 정도 확보하고 있어야 경쟁률에 맞설 수 있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.
Q. 마이너 분야 공기업에 계약직
중앙공기업인데 회사 직종 분야가 너무 마이너해서... 제 직무는 사업관리 보조였는데 분야도 그렇고 사업도 그렇고 너무 특수해서(솔직히 말하면 인식이 부정적인 분야입니다..여론도 항상 안좋구요.....) 면접가면 왜 여기 다녔는지 그래서 대체 무슨 일을 했는지 갸우뚱? 의아하게 볼 정도입니다 전 그냥 그때 구직이 급했어서 계약만료까지 채운건데(1년) 저도 그 분야에 진짜 관심이 없었어서 자소서 쓸때도 자소설 느낌이고 면접 가서도 제가 엄청 합리화? 일종의 자기방어를 하는 느낌입니다ㅠㅠ.. 그래도 중앙공기업이면..무경력보다야 낫겠죠?😢 계약직 한번 했는데 다시 인턴하기도 애매한 나이라서요ㅜㅜ
Q. 잦은 이직은 확실히 독일까요?
대학교직원 정규직으로 다니다 사기업으로 이직 후 다시 교직원으로 돌아왔는데 또 이직하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,,, 옮길 직장이 다시 공기업이나 학교 계열이라면 채용을 할 때 긍정적으로 보이진 않겠죠?
궁금증이 남았나요?
빠르게 질문하세요.